은혜로운 영상이다




두팀 다 격하게 아끼는 나한테는 완소영상'ㅠ'



케이코 고치기 전이 훨씬 이쁘구만 왜 고쳐서ㅠㅠㅠㅠㅠ



이른바 코무로 사운드가 주름잡던 그 시절 두사람은 바이트 하면서 인디에서 밴드 활동 하고 있었다고 함.
아키는 가라오케, 하루이치는 바텐더. 그래서 자기는 데파챠스 자주 들었다고 도코마데모~드립 시전ㅋㅋ

케이코 빵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똘망똘망 귀염터지는 아키



시크모드 하루이치



하필 캡쳐된게 TK 빙구웃음ㅋㅋㅋ



채널 돌리지 마셈! 

아 둘 다 귀여워.



Love too, Death too랑 아폴로 불렀다.


HEYX3 종방때도 느꼈지만 이 방송 보면서 존내 뿌듯했던게 십몇년 전에는 듣보잡과 원탑이었지만 거의 동격으로 만났다는거!
아저씨들도 이제 나름 중견이고 TK는 한참을 미끄러져 내려왔지만 그래도 적당히 다시 올라와줘서 고맙다.


소속사도 다르고 장르도 다르고해서 접점이 없다시피 한 팀들이라 앞으로 한 앵글에 담길 일은 없을거 같다.


2013. 2. 25. 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