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 방출



엘은 스샷도, 접속시간도 100분의 1로 줄어든거 같은건 나만의 착각은 아니겠지

멜이야 뭐 멀티돌리면 된다지만 엘이랑 아키는 동전의 양면 같은거라서(...)

오죽하면 엘 부캐설까지 나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스기님 열심히 합성하세여 ^ㅅ^


김아젱 클라스보소


루체비스타 길드의 훈훈한 새해 맞이 인사



가난길드_루체비스타.jpg


현재 아키 인벤

고급 의류가방은 훌륭한 정밥 가방이죠^ㅂ^

정밥 땜에 한곳에 모으느라 상태 개판임(...)


오늘 11시 안정화 패치 후에 들어갔는데 

5채로 들어갔다가 팅기고 6채로 들어갔다가 팅기고 7채로 들어갔다가 팅기고 

다시들어가려고 보니 임시점검함 ^ㅗ^


확 뽀사버리고싶당 ^_^ㅗ


2014. 1. 7. 12: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