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골 겟챠★





와와와와와와와!!!!!!!!!!!!!!!!!!!!!!!!!!!! 메리크리스마스 티젱!!!!!!!!!!!!!!!!!!!!!!!!!!!!!!!!!!!!!!!!!!! 존나 고맙긔!!!!!!!!!!!!<=잡은 직후의 마음


탈틴 농장 다하고 눈 요새 만들고나서 보니 알자리 하나 비었길래 밴던가서 07홀리 잡다가 존망해서 시벌시벌거리다가

마침 정각 타임이라 트리나 잡자 싶어서 밋테 갔다가 메탈릭 어쩌고 보이길래 눌렀더니 겟(...) 

와씨 존나 뭔가 허탈하고 기분째지고 새벽이라 함성은 못지르고 허공에다 대고 존내 어퍼컷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드케는 인연과 운과 클릭질이 삼위일체가 되어야하는 게임ㅋㅋ 아니면 교환 타이밍이라도 좋든지.


지난 5월에 미골 잡은 이후로 거의 7개월만에 미골 잡아서 드디어 짝 만들어주는구나ㅠㅠㅠㅠㅠㅠ

골드는 참 내가 직접 안잡으면 교환하기도 어렵고 (보통 조건이 쉬머 2대 뭐 이러니까<)

올해 밋메탈 내 손으로 직접 3마리 잡음 ^ㅅ^ 

목표는 한마리만 잡자였는데!!!! 5월 미골, 11월 미실, 12월 미골.


홀리는 못잡고 대신 미골 겟.

사실은 홀리도 분양받은 애가 있어서 괜찮긴하다 ㅋ_ㅋ

2013. 12. 22. 06:27  |